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주맛집]천서리 막국수 맛집!! 봉황막국수

by 즐거운 티나 2021. 9. 20.

경기도 여주 천서리에 있는

봉황 막국수에 다녀왔어요.

천서리에는 막국수촌처럼

여러 곳의 막국수 집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저는 봉황 막국수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천서리 봉황막국수

 

여주 봉황 막국수

031-882-3369
경기 여주시 대신면 여양 1로 35

 

천서리 봉황막국수

 

저녁 7시 넘어서 방문했더니

한가하고,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영업 종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그런 거 같아요.

아래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화요일 휴무

 

천서리 봉황막국수

 

점심에 느끼한 걸 먹어서

오늘은 비빔막국수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비빔, 물 막국수 : 7,000원  

  편육 : 14,000원  

 

천서리 봉황막국수

 

막국수가 나오기 전에

따뜻한 육수가 나와요.

감칠맛이 나서 자꾸자꾸

먹고 싶어 지는

맛있는 육수입니다.

 

천서리 봉황막국수

 

막국수와 편육에

어울리는

백김치와 무절임이

반찬으로 나온답니다.

 

천서리 봉황막국수

 

막국수와 정말 잘 어울리는

무절임이에요.

자꾸자꾸 손이 가요.

 

천서리 봉황막국수

 

비빔 막국수가 나왔어요.

오이, 콩나물, 김가루, 계란과

매콤한 양념이

올려져 있는 막국수입니다.

 

다른 집에 비해 덜 달고

매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고소한 맛도 더해져서

매콤, 고소한 맛이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천서리 봉황막국수

 

막국수가 매콤하니

따뜻한 육수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늦은 저녁이라

조금만 마시려고 했는데,

두 컵이나 마시고 왔어요.

비빔국수와 꿀 조합 육수!!

 

천서리 봉황막국수

 

사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네요.

 

매콤해서 자꾸 생각나는

봉황 막국수에서

비빔막국수 한번 드셔 보세요.

 

따뜻한 육수와 함께라면

여름에도 겨울에도 

너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쫄깃한 면발과

매콤하고 고소한 양념이

너무 잘 어울려서

추천하고 싶은 막국수집이니

꼭꼭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