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구일치킨]구일 호치킨 바베큐치킨 반반치킨

by 즐거운 티나 2021. 9. 11.

가격도 저렴하고 양이 많지 않아서

간단하게 포장해서 먹기 좋은

구일 호치킨 추천 메뉴를 공유할까 해요.

 

구일 호치킨

 

구일 호치킨은 포장해서 가는

사람이 많은 곳이에요.

저도 주로 포장을 많이 해온답니다.

 

구일 호치킨

 

- 구일 호치킨 -

02-869-0092
서울 구로구 구일로10길 27
1호선 구일역 1번 출구에서255m

 

구일 호치킨

 

호치킨 추천 메뉴

치밥하기 좋은  바베큐 치킨입니다.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저는 매운맛을 주로 먹어요.

 

<가격 : 11,900원 (포장 시)>

 

 

구일 호치킨

 

양은 많지 않지만

두 명이서 밥하고 먹기는

딱 좋은 양이에요.

 

매콤하고 바베큐치킨이라

느끼하지 않아서 좋아요.

왠지 살이 덜 찌는 느낌이랄까!~

 

입맛이 없을 때 치밥하기

너무 좋은 메뉴라

추천드려요.!!

 

 

구일 호치킨

 

호치킨 추천 메뉴

주로 주문하는 메뉴 중에

또 하나는  반반 치킨입니다.

 

저는 후라이드를 좋아하고,

남편은 양념을 좋아해서

따로 먹기 참 좋아요.

 

<가격 : 11,500(포장 시)>

 

구일 호치킨

 

오늘따라 후라이드 치킨이 

많이 없어 보이네요. ㅎ

큰 조각으로 4~5개 정도 들어있어요.

 

요즘은 후라이드에

스리라차 소스를 찍어먹으면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구일 호치킨

 

양념치킨입니다.

오늘은 양념이 많이 들어있네요.

조각의 개수는 적지만

한 조각이 큰 편이에요.

 

구일 호치킨

 

치킨무로 따로 주세요.

안 드시는 분들은 찍어먹는 소스로

변경이 가능하니 

소스로 받아오셔도 괜찮은 거 같아요.

 

많은 치킨 양이 부담스럽다면

간단하게 먹기 좋은

호치킨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