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기

[제주도]걷기 좋은 제주 송악산 둘레길

by 즐거운 티나 2021. 6. 18.

5월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걷는 걸 좋아해서 오름과 숲 바다 여기저기 걷고 오곤 하는데, 이번 여행에서도 서귀포시에 있는 송악산 둘레길 트레킹을 하고 왔어요. 처음 송악산을 방문했을 때는 초입만 갔다가 왔는데 둘레길 전체를 걸어도 1시간 반 정도 소요되는 걸 알고 끝까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길이 너무 아름다워요. 제주도의 바다 절벽 소나무등 멋진 경치와 바람을 느끼기에 최고의 트레킹 코스인거 같아요. 송악산 둘레길은 다른 제주도 관광지에 비해 아직은 상업적이지 않은 곳이라 다녀오면 늘 만족하는 여행코스인 거 같아요. 

 

송악산 둘레길

 

위에서 바라보는 바다가 너무 멋있죠.  맑은 날 방문하시면 이쁜 하늘과 바다와 바람 제주도를 다 느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많이 가파르지 않아서 가볍게 걷기도 좋답니다. 이런 멋진 곳이 입장료가 무료인 것도 꼭 가야 하는 이유겠죠.  

 

송악산 둘레길

 

송악산 둘레길을 걷다보면 어디서든 탁 트인 멋진 뷰를 보실 수 있어요. 분화구의 중심부 근처부터 가장자리까지 높은 절벽을 이루며 화산체의 전단면이 만들어져 있어요. 위에서 바라보는 절벽도 아찔하면서도 멋있습니다. 

 

송악산 둘레길

 

송악산 둘레길을 걷다보면 이런 이국적인 곳도 보실 수 있어요. 힘들어도 주변을 꼭 둘러보시면서 걸으셔야 해요. 멋진 자연을 못 보고 지나칠 수가 있어요. 매번 방문해도 다시 오고 싶은 송악산 둘레길 추천해요. 제주도 필수 트레킹 코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