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광명맛집]광명 소하 맛있게 매운 산촌신쭈꾸미

by 즐거운 티나 2021. 6. 19.

주말이라 맛있게 매운 산촌 쭈꾸미를 먹고 왔어요. 매번 갈 때마다 사람이 정말 많지만 회전율이 빠른 편이에요. 대기하는 걸 싫어해서 11시 20분 이내에 가서 먹는 걸 좋아해요. 그럼 대기 없이 바로 먹을 수가 있어요. 

 

 

광명 산촌신쭈꾸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광명 산촌신쭈꾸미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음식이에요. 발사믹 샐러드와 도토리 전이에요. (쭈꾸미 세트 포함) 도토리전이 담백하고 맛있답니다. 매운 거 먹기 전에 속을 달래주면 좋겠죠. 주문하실 때 보통 매운맛과 아주 매운맛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아주 매운맛도 주문해본 적이 있는데 저는 다 못 먹고 포장해왔던 기억이 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맵더라고요. 보통 매운맛도 매콤하니 맛있어요.

 

광명 산촌신쭈꾸미

 

맛있는 쭈꾸미가 나왔어요. 매콤한 쭈꾸미와 도토리묵사발 콩나물 무생채 조합이 너무 좋아요. 콩나물과 무생채와 쭈꾸미를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메뉴들도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그것도 산촌의 장점이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대응도 빨라서 사람이 많아도 불편한 점이 없답니다.

 

 

 

광명 산촌신쭈꾸미

 

또 먹고 싶은 조합이네요. 산촌쭈꾸미세트 가격은 1인 12,000원입니다. 쭈꾸미세트를 드시면 인당 커피 한잔씩 드실 수 있어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아이스티가 있어요. 오늘은 카페모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카페모카

 

야외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그늘에 앉아 커피까지 마시고 가면 정말 좋은 코스예요. 이런 서비스 정말 좋은 거 같아요. 광명 맛집 찾으시면 산촌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포장 가능)

 

그럼 이번주말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