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레시피

[애슐리 밀키트]초간단 원조 춘천 닭갈비

by 즐거운 티나 2021. 6. 23.

구로 nc백화점 B1F 식품관에서 애슐리 밀키트 원조 춘천 닭갈비를 구매했어요.

간편하게 조리할수 있는 밀키트가 요즘 많이 나오고 있는데 저는 처음으로 구매해봅니다.

야채, 소스, 우동까지 다 포함되어 있어서 정말 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요.

 

 

 

넉넉한 양 2인분 / 15분이면 완성

 

애슐리 밀키트 원조 춘천 닭갈비

 

원조 춘천 닭갈비

1. 닭갈비 2. 닭갈비용 야채 3. 깻잎 4. 우동사리 5. 구멍떡 6. 우동용 양념장


조리방법

1. 야채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하기(크기는 적당해서 따로 손질 안 했어요)

2. 예열한 팬에 닭갈비와 물 20ml(종이컵 1/4), 깻잎을 제외한 야채를 넣고 중불에서 약 5분간 볶기

3. 구멍떡을 넣고 중불에서 4분 더 볶은 후, 팬의 한쪽에 우동면과 우동용 양념장을 넣고 중불에서 약 2분간 더 볶기

4. 불을 끄고 깻잎을 넣어 잘 섞어주기

 

 

 

구성품

 

조리법이 참 간단하죠?

요리하기 귀찮으신 분들도 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거 같아요.

생각보다 맛도 있어서 다른 밀키트도 도전해보려고요.

구멍떡도 정말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야채를 좋아해서 양배추, 당근, 파, 깻잎을 추가해서 넣었는데도 양념이 부족하지 않았어요.

다 먹고 밥까지 비벼먹었어요.

 

애슐리 밀키트 원조 춘천 닭갈비

 

너무 배가 고파서 냄비째 먹어버려서 깔끔한 사진은 없지만 맛과 조리과정은 정말 편해서 추천드려요.

날도 덥고 요리하기 귀찮을 땐 밀키트도 좋은거 같아요.

외식보다 안전하게 집에서 먹으니 최고였어요.

 

 

다음에도 괜찮은 밀키트 있으면 추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