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레시피

[에어프라이어]아코디언 감자 구이 디디오랩 레시피북

by 즐거운 티나 2021. 6. 24.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아코디언 감자 구이입니다.

저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북을 참고해서 만들었어요.

 

 

귀찮은 게 싫어서 진짜 간단한 요리만 주로 하는데 이게 또 그렇게 간단하더라고요.

간단하게 저녁 먹기에 좋은 음식 같아요.

 

디디오램 레시피북

재료 준비

감자 2개 / 버터 2개 / 허브솔트

 


요리 순서

1. 감자를 깨끗하게 씻어서 흙을 모두 제거한다.

(저는 그냥 껍질을 까버렸어요. )

2. 0.2cm ~ 0.3cm 간격으로 자른다. 밑부분을 1cm가량을 남겨두고 잘라준다.

(나무 젓가락 사이에 두고 자르면 편해요)

3. 감자 위에 허브솔트를 골고루 뿌려주고, 버터 작은 덩어리를 올려준다.

4. 170도에서 30분 정도 구워준다.

 

 

좀 덜 익어서 170도에서 8분 정도 더 구워주었습니다.

감자 크기에 따라서 조절하시면서 구워야 해요.

 

버터가 떨어지는 양이 많아서 다음에는 녹여서 안쪽에 겹겹이 발라주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역시 한 번에 완벽하긴 어렵네요.

 

 

아코디언 감자 구이

 

재료도 정말 간단하죠.

간단한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디디오랩 레시피 참고했어요.

 

 

재료 준비

 

 

에어프라이어 구매하고 여러 가지 레시피를 도전해보고 있어요.

활용도가 높아서 좋은 거 같아요.

 

 

 

 

레시피가 정말 간단하죠. 얇게 써는 게 어렵긴 한데 다른 조리법에 비해 간단하고 쉬워서 자주 해 먹어야겠어요.

굽는 동안 냄새가 진짜 좋더라고요.

 

 

 

 

안쪽은 잘 안 익어서 결국 하나씩 찢어서 다시 구웠어요.

다음번엔 겹겹이 버터도 바르고 활짝 열어서 구워야겠어요.

(케찹이나 꿀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참고하셔서 꼭 성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