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기

[원주 오크밸리 스키빌리지]45평 가족여행으로 좋아요!

by 즐거운 티나 2021. 6. 26.

주말에 가족여행으로 원주 오크밸리 스키빌리지를 다녀왔어요.

양가 어머님들과 함께한 여행이라 큰 평수의 방 3개가 있는 C동 스키빌리지로 결정했어요.

체크인은 스키빌리지 D동에서 하셔야 해요.

 

 

 

골프빌리지까지 차 타고 15분 정도 가야 해서 불편한 점이 있긴 하지만 골프장 구경하면서 가면 금방이에요.

산책코스도 좋고 소나타 오브 라이트도 골프빌리지에서 가깝기 때문에 작은 평수도 괜찮으시면 골프빌리지 추천드려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 거실

 

거실이 정말 넓어서 좋았어요.

티비도 프로그램이 다양한 게 나와서 선택권이 많아요.

소파에는 3~4인까지 앉을 수 있답니다. 

 

 

오크밸리 스키빌리지 주방

 

오크밸리 스키빌리지 C동 주방이에요.

식탁은 4인용이고, 냉장고 밥솥 인덕션 2개 식기류(국, 밥, 접시, 컵), 칼, 쟁반, 냄비, 프라이팬,

퐁퐁, 수세미, 커피포트 등 리조트라 필요한 식기류는 모두 비치되어 있어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

 

방은 총 3개예요.

아쉽게도 침대방은 하나입니다.

침대방에는 화장대와 화장실이 포함되어있어서 좋아요.

 

세면도구는 따로 챙겨가셔야해요.
(칫솔, 치약, 바디워시, 폼클렌징, 샴푸, 컨디셔너 등)

 

 

오크밸리 스키빌리지

 

 

나머지 방 2개입니다.

두방 모두 창문이 있어요. 뷰도 어디서든 너무 좋았어요.

푹신한 하얀 이불이 여러 개가 있어서 두세 개 깔고 자면 편하게 지내실 수 있어요.

사실 생각보다 침대는 딱딱했어요.

오히려 두꺼운 이불 여러 겹이 더 좋겠다 싶더라고요.

 

화장실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따로 화장실이 있어요.

특이하게 세면대는 화장실 앞에 있었어요. 손씻거나 가볍게 씻기에는 좋았어요. 

 

 

 

밤에 찍은 오크밸리 스키빌리지 C동이에요. 생각보다 주차장은 어두웠어요.

시즌이 아니라 스키빌리지에는 투숙객이 많지는 않았던 거 같아요.

그래서 오히려 조용하게 지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호텔만큼 깔끔하고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가족들과 함께라면

거실과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오크밸리 스키빌리지도 괜찮은 거 같아요.

어디든 걸어도 푸른 잔디와 멋진 뷰를 볼 수 있어서 그 부분이 큰 장점이에요.

 

원주 숙박이 필요하시면 오크밸리 리조트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