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원주맛집]원주 황골 맛집 소담본점 영양돌솥밥

by 즐거운 티나 2021. 6. 30.

원주 오크밸리 다녀오면서 들른 황골 맛집 소담 본점입니다.

저렴하고 푸짐한 한정식으로 가족과 식사하기 좋은 곳이에요.

어른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모두 좋아하셨어요.

건강한 한 끼로 참 좋은 소담입니다.

 

원주 황골 소담본점

 

도시에서 좀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주차장도 넓고 좋았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대기가 조금 있었는데,

매장이 넓어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소담 메뉴판

 

원주 황골 소담 메뉴판입니다.

해물파전(15,000원)과 뽕잎 영양돌솥밥(11,000)을 주문했어요.

감자전과 도토리묵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동동주 한잔 하고 싶었지만 갈길이 멀어 참았어요.

사이드 메뉴는 동동주 안주로 딱인 메뉴들 뿐이네요.

 

 

해물 파전

 

해물파전과 반찬이 나왔어요.

해물파전은 피자 조각처럼 잘라져서 나와서 먹기 편했어요.

4명이서 2조각씩 푸짐하게 먹었어요.

 

 

뽕잎 영양돌솥밥

 

뽕잎 영양돌솥밥이 나왔어요.

사실 뽕잎이 어떤 건지 몰랐는데 보니깐 알겠더라고요.

뽕잎이 푸짐하죠?

건강한 나물 밥상이네요.

뽕잎의 효능이 많더라고요.

매장에 적혀있는 효능 알려드릴게요.

 

뽕잎의 효능

- 칼슘과 철분을 비롯한 50여 종의 미네랄과 아미노산 풍부

- 루틴은 혈관을 강하게 해 주며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

-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 예방 및 다이어트에 효과

- 노화를 억제하는 폴리 페론 다량 함유

 

 

 

사진에는 없지만 계란찜과 된장국도 함께 나와요.

해물파전까지 주문해서 정말 푸짐한 한 끼였어요.

솥밥을 다 먹고 누룽지까지 드실 수 있어요.

뽕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누룽지도 더 맛있었어요.

 

정말 건강한 한 끼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원주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소담 본점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