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물왕저수지맛집]불맛나는 짬뽕 진짠뽕

by 즐거운 티나 2021. 7. 4.

 

비 오는 일요일이라 좋아하는 짬뽕집을 다녀왔어요.

물왕저수지에 위치하고 있는 진짬뽕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불맛이 나는 매콤한 짬뽕이에요.

 

매일 : 10:00 ~ 21:00

 

 

물왕저수지 진짬뽕

 

주말에는 대기하기도 하지만 주차공간은 넓어서 좋아요.

평일에도 늘 사람이 많았어요.

그만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짬뽕집인 거 같아요.

 

 

물왕저수지 진짬뽕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탕수육 가격이 천원이 인상된 거 같았어요.

그래도 만원에 작은 탕수육이 있어서 좋아요.

큰 거는 둘이 먹기 부담스러워서 미니 탕수육이 있는 곳을 선호합니다.

 

 

 

진짬뽕 메뉴판

 

늘 진짬뽕만 먹었기 때문에 다른 메뉴들도 맛이 궁금하네요.

다음 방문 시에는 순두부 짬뽕밥이나 깐쇼새우 도전해보고 싶네요.

 

 

눈꽃탕수육 미니

 

눈꽃 탕수육 미니 사이즈입니다.

눈꽃 탕수육(미니) : 10,000원

오늘은 바로 튀겨서 나온 거 같아요.

평소보다 바삭하고 뜨거워서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는 부먹으로 나와요.

 

 

진짬뽕

 

불맛 나는 진짬뽕입니다.

진짬뽕 : 8,000원

오늘따라 건더기가 정말 많았어요.

이 많은 짬뽕을 다 먹고 가끔은 밥도 넣어 먹어요.

공기밥은 무료로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비오는날 생각나는 진짬뽕이었습니다.

해장이 필요하시다면 진짬뽕 방문해보세요.

매콤하고 맛있는 짬뽕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물왕저수지 진짬뽕

경기도 시흥시 광석동 동서로 6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