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밤일마을맛집]가성비 좋은 고깃집 밤일마을 신선화로

by 즐거운 티나 2021. 7. 6.

주말에 가족과 가기 좋은 고깃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밤일마을에 있는 신선화로 입니다.

주말에 늘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에요.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밤일마을은 주차장이 넓은 곳이 많아서 좋아요.

신선화로도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요.

편한 주차는 필수죠.

 

밤일마을 신선화로

예전에는 대기가 길었던 거 같은데,

이날은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밤일마을 신선화로

 

신선화로도 셀프 코너가 있어요.

필요한 야채들은 편하게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신선화로는 고기 주문 시

상차림비 인당 1,000원씩을 받고 있어요.

 

설화소갈비살

 

베스트 메뉴 중 '설화소갈비살'을 주문했어요.

11,900원 (150g)

소갈비살을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밤일마을 신선화로

 

돼지갈비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베스트 메뉴를 보고 급 변경하게 되었어요.

3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약간 질기다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을 하긴 했는데,

살짝 질기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밤일마을 신선화로

 

고기를 다 먹고 비빔냉면을 필수겠죠.

후식 비빔냉면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5,900원

 

비빔냉면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갈비탕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다음 방문 시에는 돼지갈비와 갈비탕을 주문해보려고 해요.

 

가성비 좋은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신선화로 한번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