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하안동맛집]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버거 광명하안점

by 즐거운 티나 2021. 7. 11.

광명 하안동에 있는 노브랜드 버거를 다녀왔어요.

주말 점심은 가볍게 햄버거로 정했어요.

주로 버거킹을 자주 가는데,

오늘은 특별히 노브랜드 버거를 가보기로 했어요.

 

 

노브랜드 버거 광명 하안점

 

로고 출처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광명 하안점(NBB)
경기 광명시 범안로 1046, 1층
1호선 독산역 2번 출구에서 1055m

노브랜드 버거 광명 하안점

 

노브랜드 버거 광명 하안점 내부 사진입니다.

거리두기로 테이블은 다 사용하지 못하게 되어있었어요.

저는 안전하게 포장을 해왔습니다.

햄버거는 바로 먹어야 더 맛있지만 요즘은 안전한 게 최고죠.

 

 

 

노브랜드 버거 메뉴판

 

노브랜드 버거 메뉴판입니다.

NBB 시그니처, 코울슬로 치킨 버거와

신메뉴 슈가 버터 프라이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광명 하안점

 

오픈 시간

월 ~ 일 10:00 ~ 22:00

 

노브랜드 버거 광명 하안점

 

노브랜드 버거는 패키징도 이쁜 거 같아요.

옐로 + 블랙의 조합이 참 좋아요.

 

슈가버터프라이

 

슈가 버터 프라이

2,500원

신메뉴라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달콤한 버터 시럽을 뿌린 감자튀김에 진한 그라나 파다노 치즈 토핑을 얹은 프라이입니다.

허니버터가 연상되는 맛이었어요.

맛은 있는데 엄청 달콤하답니다.

단거 싫어하시면 비추입니다.

 

 

NBB 시그니처

 

NBB 시그니처

3,500원

직화로 불맛을 살린 두툼한 미트 패티에 진한 치즈를 얹어 깊은 맛을 선사하는 치즈버거

남편이 주문한 NBB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기본적인 맛으로 치즈와 소스의 조합이 좋았다고 하네요.

가성비가 참 좋은 버거입니다.

 

코울슬로 치킨

 

코울슬로 치킨

3,900원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달콤한 코울슬로와 바삭하게 튀긴 통 가슴살 치킨 패티가 어우러진 버거

저도 처음 주문해보는 코울슬로 치킨 버거입니다.

짭짤한 치킨과 코울슬로가 잘 어우러진 맛이에요.

사진엔 안 보이지만 코울슬로는 아래에 뭉쳐져 있어서 아쉬웠어요.

좀 더 새콤해도 더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버거 2개와 슈가 버터 프라이까지 주문했는데,

9,900원이 나왔네요.

가정비가 정말 좋은 노브랜드 버거입니다.

가끔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