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레시피

[CJ제일제당]에어프라이어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by 즐거운 티나 2021. 7. 14.

 

냉동식품으로 유명한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요즘 에어프라어로 간단하게 조리해 먹는

냉동이 잘 나오는거 같아요.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에어프라이어 조리

1. 에어프라이어를 약 180ºC로 충분히 예열.

2.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치킨을 넣고

양에 따라 시간을 조절.

 

- 반봉지(약 8분)

- 한봉지(약 10분)

 

각 4,5분 조리 후 뒤집고 추가 조리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고메 양념치킨 소스는 미리 꺼내서 상온에 두면

알맞게 녹아서 바로 먹기 편해요.

(차가울 경우 뜯지 않고 봉지째 전자렌지에 10초 데운다)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저는 더 바삭하게 먹으려고 앞, 뒤 6분씩 구웠어요.

간편 조리로 맛있는 치킨이 완성되었습니다.

찍먹으로 먹으려고 준비했는데,

남편이 양념에 버무려 달라고 해서 버무려 보았어요.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반반 치킨이 되었네요.

양념을 찍지 않아도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바삭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8,000원정도 하는 가격에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네요.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추천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