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민트과자]서주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맛있다

by 즐거운 티나 2021. 8. 19.

요즘 많이 나오고 있는 민트맛 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마트 갈 때마다 궁금해서 살까 말까 했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어요.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서주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100g) 

1,990원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달달하면서 시원한 느낌의 패키지네요.

맛이 너무 기대됩니다.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서주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100g) 

칼로리 : 525kcal

 

웨하스라 그런지 칼로리가 상당히 높네요.

양은 그렇게 많지 않은 느낌인데요.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지퍼백 안에 미니 웨하스가 담겨있어요.

박스 포장일 거라 생각했는데,

미니라 그런지 봉지 안에 담겨있네요.

하지만 지퍼백에 있으니 다행이네요.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칼로리는 높지만 단거는 포기 못하니

미니로 사서 조금씩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패키지에 있는 시원한 민트색은 아니네요.

보일 듯 말듯한 크림이에요.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달콤하면서 시원한 민트맛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커피랑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민트 좋아하시면 이과자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