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광장시장]줄서서 사온 광장시장찹쌀꽈배기

by 즐거운 티나 2021. 9. 9.

주말에 광장시장을 다녀왔어요.

어르신들이 줄을 서서 사가는 걸 보고

저도 호기심에 구매해보았습니다.

줄 서서 먹는 꽈배기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광장시장찹쌀꽈배기

 

광장시장찹쌀꽈배기

서울 종로구 종로 32길 2 105호
1호선 종로5가역 9번 출구

광장시장 북 2 문 앞

 

 

 

광장시장찹쌀꽈배기

 

꽈배기 & 도너츠 가격

 찹쌀 꽈배기 / 흑미 도너츠 : 1,000원 

 팥도너츠 : 1,500원 

 

광장시장찹쌀꽈배기

 

꽈배기는 직접 만들어서 

튀겨주세요.

노릇노릇 너무 맛있어 보이죠?

 

광장시장찹쌀꽈배기

 

종류는 3가지가 있는데,

배가 불렀기 때문에

종류별로 하나씩만 포장해왔어요.

 

광장시장찹쌀꽈배기

 

집까지 40~50분 정도 걸리니

가는 동안 뜨끈한 도넛과 꽈배기는

다 식어버렸어요.

 

광장시장찹쌀꽈배기

 

뜨끈한 도넛은 아니었지만

기대를 많이 안 했는데,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광장시장찹쌀꽈배기

 

흑미 도너츠은 쫄깃쫄깃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광장시장찹쌀꽈배기

 

팥도너츠는 보시다시피

많은 양의 팥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실하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광장시장찹쌀꽈배기

 

역시 꽈배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안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했어요.

설탕과 시나몬을 찍어주셔서

조합이 너무 좋더라고요.

 

역시 줄 서서 사온 꽈배기라

너무 맛있었어요.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