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구일카페]빽다방 구일역점 사라다빵 원조커피

by 즐거운 티나 2021. 8. 28.

며칠 전에 오픈한 빽다방 구일역점을 다녀왔어요.

동네에 괜찮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 없었는데,

빽다방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빽다방 구일역점

 

 빽다방 구일역점 

서울 구로구 구일로 8길 56

 

오픈 시간 안내

월~토 : 7:30 ~ / 일 : 8:00 ~

 

빽다방 구일역점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내부는 정말 깔끔하네요.

가게는 작아서 한테이블만 있었어요.

 

 

빽다방 구일역점

 

아침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라다빵과 커피를 같이 주문하는 게 많더라고요.

 

빽다방 구일역점

 

빽다방에 스마트오더도 가능한지 몰랐네요.

집에 와서 바로 다운받았어요.

다음에는 미리 스마트오더로 주문하면 편할 거 같아요.

 

빽다방 구일역점

 

빽'S 라떼, 사라다빵, 원조 커피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메뉴가 많았지만 늘 먹던 걸로 주문했네요.

 

빽'S 라떼(ICED) 3,0

원조커피(ICED) 2,5

사라다빵 2,5

 

빽다방 구일역점

 

양이 많아서 너무 좋은 빽다방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맛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요즘 원조 커피도 맛있어서 종종 먹고 있어요.

달달한 다방커피맛이라 여름에 먹기 딱 좋은 거 같아요.

 

빽다방 구일역점

 

맛있는 사라다빵이에요.

아침이라 주문이 많아서 바로 만들어 주셔서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서 해 먹는 맛이랄까

빵이 조금 아쉽지만 사라다랑은 잘 어울리는 식감인 거 같아요.

 

구일역에 빽다방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다양한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서

자주 방문할 듯 싶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