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개봉맛집]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by 즐거운 티나 2021. 9. 28.

유명한 무한리필 집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어요.

집 근처에서 그래도 평점이 제일 높은

개봉점으로 다녀왔답니다.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위치>

서울 구로구 개봉로 27

 

  02-2685-6601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내부

 

<운영시간 안내>

매일 12:00 ~ 23:00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메뉴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14,900원

5~7세 7,000원
8~10세 9,000원

 

숯불 돼지갈비 + 셀프바 + 공기밥 + 음료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메뉴

 

· 냉면 : 4,900원

· 김치,된장찌개 / 계란찜 : 3,000원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가운데 하얀건 가래떡이에요.

불판에 구워먹어요.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고기랑 먹기 좋은

양파와 파무침이 있네요.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싱싱한 야채에 싸 먹어야

더 맛있어요.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모든 반찬은 셀프 리필이 가능해요.

야채를 듬뿍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음료까지 무한리필에 포함입니다.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센 불에 빨리 익히고,

살짝 태워서 먹는 게 맛있다고 하네요!!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숯불이 나왔어요.

드디어 고기를 먹네요!!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첫 번째로 가져다준

돼지갈비입니다.

보기에도 양이 많이 보여요.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마늘도 기름장에 넣어

노릇노릇 구워주면

너무 맛있어요!!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있죠?

뼈 있는 부분은 오래 구워야 하니

잘라서 따로 구워요.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파, 양파에 고기를 싸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양념은 달달한 편이에요.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돼지갈비는 달달한 맛에 먹는 거죠.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두 번째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2덩어리만 달라고 했는데,

무한리필이라 이상한 고기 주지 않을까 의심했는데,

나름 괜찮더라고요.

 

명륜진사갈비 개봉점

 

된장찌개에는 작은 꽃게 반마리가

들어가 있어서

시원한 해물맛의 된장찌개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많이 먹고 싶을 땐

명륜진사갈비도 괜찮은 거 같아요.

 

무한리필 집이라

걱정했는데,

고기는 가져다주는 시스템이라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또 방문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