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광명맛집]저렴한 횟집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by 즐거운 티나 2021. 10. 1.

포장해서 연어를 한번 먹어본 적이 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주말에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다녀왔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괜찮은 곳이랍니다.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6시 이전에 방문했는데요.

약간의 대기시간은 있었어요.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경기 광명시 하안동 37-3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광명 맛집>

속초 오징어 어시장

매일 : 11:00 - 04:00 

브레이크 타임 : 03:00~04:00

 

★ 마감시간은 확인 후 방문하세요 ★

0507-1331-1221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메뉴

 

메뉴가 좀 복잡하죠?

매번 달라져서 그런거 같아요.

 

가을이라 전어를 먹어볼까 했는데,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도 못먹어보고

만만한 광어 + 연어를 주문했어요.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메뉴

 

속초 오징어 어시장은

매운탕을 따로 주문하셔야 해요

 

  매운탕 : 6,000원  

 

전어도 비싸지 않은 가격에 

드실 수가 있답니다!!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반찬

 

반찬은 미역국과 샐러드 야채가

나왔어요.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반찬

 

미역국이 시원해서

맛있더라고요.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광어 + 연어

 

광어 + 연어 중자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24,000원입니다.  

 

중자 치고 양이 적지는 않았는데,

둘이 먹으니 조금 부족하더라고요.

다음엔 대자를 주문해야겠어요!!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소스

 

된장과, 연어 소스에요.

회는 된장에 찍어도 너무 맛있어요.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연어

 

맛있는 연어입니다.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잘 어울렸어요.

연어는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

살짝 아쉬운데,

소스를 주셔서 좋았어요.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광어

 

오늘은 연어보다 광어가 더 맛있더라고요.

통통해서 쫄깃쫄깃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으니 양이 더 부족하게 느껴지네요.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바지락 칼국수

 

매운탕을 먹을까 하다가

바지락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바지락 칼국수 : 7,000원  

 

 

 

하안동 속초 오징어 어시장 바지락 칼국수

 

바지락에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다 좋았는데,

면이 약간 딱딱하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회와 바지락 칼국수까지

너무 잘 먹고 왔답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니

회가 더 먹고 싶어 지네요.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