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전맛집]아침으로 먹기좋은 대전 전주집 시래기해장국

by 즐거운 티나 2022. 5. 2.

작년 12월에 다녀온 대전 여행 중에

아침으로 먹었던 메뉴 중 맛있었던 대전 전주집

시래기 해장국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대전 전주집

 

대전 전주집

대전 유성구 온천로 72

 

 

 

대전 전주집

 

내부는 넓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침에도 손님이 제법 있더라고요.

아침에 따뜻한 국물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대전 전주집 메뉴판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

저는 돌솥밥 + 시래기탕을 주문했어요.

 

돌솥밥 + 시래기탕 : 9,000원

 

 

 

대전 전주집 시래기 효능

 

시래기 효능이 많이 있네요.

빈혈 예방, 위장기능 개선,

다이어트, 항암효과, 간 기능 개선

다양한 효능이 있네요. 

 

대전 전주집

 

돌솥밥과 시래기탕이 나왔어요.

 

대전 전주집

 

돌솥밥이라 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밥은 그릇에 담아두고

숭늉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대전 전주집

 

시래기탕이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고소하고 아침에 먹기 너무 맛있었어요.

건강한 맛이라 먹으면서 기분 좋더라고요.

 

대전 전주집
대전 전주집

 

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서 먹을 게 많았어요.

순두부, 숙주, 김치 등

반찬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대전 전주집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야채, 순두부 등 맘에 드는 반찬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대전 전주집

 

밥을 다 먹고 숭늉을 먹어요.

고소하고 따뜻하고 마무리로 먹기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돌솥밥은 맛있네요.

 

아침으로 먹기 너무 좋은 대전 대전집

추천드려요.

다음에 가면 또 방문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