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릉맛집]옹심이 맛집 정동진 심곡쉼터

by 즐거운 티나 2022. 5. 7.

강원도 가면 꼭 찾게 되는

옹심이 맛집 심곡쉼터에 다녀왔어요!!

바다부채길 근처에 있어서

여행하고 들렀다 가기 좋은 위치에요.

 

오전 9시부터 4시 30분까지 영업하니

늦지 않게 방문하는 게 좋답니다.

 

심곡쉼터

 

정동진 심곡쉼터

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665-6

 

심곡쉼터

 

처음 방문했을 땐

입구가 어딘지 찾기 어려웠어요.

 

가정집 느낌의 식당이라

편한 느낌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심곡쉼터

 

귀여운 고양이도 볼 수 있는

심곡쉼터!!

 

심곡쉼터

 

심곡쉼터 내부는 그리 크지는 않아요.

이날은 3시쯤 방문했는데도

식사하는 사람이 좀 있더라고요.

 

점심시간에는

얼마나 사람이 많은지 모르겠네요.

 

심곡쉼터 메뉴판

 

심곡쉼터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많지 않아서 더 맛집 느낌이 있어요.

 

오늘은 남편이랑 둘이 가게 돼서

감자옹심이칼국수와 수수부꾸미를 주문했어요.

감자전을 못 먹은 게 아쉽지만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두 개만 주문했어요.

 

 

심곡쉼터 기본반찬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섞박지에요.

오늘 반찬은 섞박지만 먹은 거 같아요.

옹심이와 잘 어울려서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심곡쉼터 기본반찬

 

심곡쉼터 기본 반찬 김치입니다.

 

심곡쉼터 기본반찬

 

기본 반찬으로 가자미식해도 나와요.

저는 가자미식해를 안 좋아해서 몇 번 안 먹었는데,

주변에서 리필 많이 해서 드시더라고요.

 

심곡쉼터 수수부꾸미

 

수수부꾸미가 나왔어요!!

이게 너무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게 돼서 너무 좋았어요.

 

수수부꾸미 : 7,000원

 

심곡쉼터 수수부꾸미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의 수수부꾸미에요.

팥도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양이 적어 보이지만 둘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심곡쉼터 감자옹심이칼국수

 

감자옹심이 칼국수도 나왔어요!!

깨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옹심이, 칼국수, 버섯, 신선한 조개가 들어가 있어서

담백하고 너무 맛있답니다.

 

심심하다면 같이 준 간장을

조금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감자옹심이칼국수 : 7,000원

 

심곡쉼터 감자옹심이칼국수

 

양도 많아서

둘이 수수부꾸미와 옹심이 1인분 먹으면

배가 엄청 불러요.

 

심곡쉼터 감자옹심이칼국수

 

담백하고 맛있어서

먹고 나면 또 생각나는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옹심이와

수수부꾸미까지 먹을 수 있어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임신 중이라 동동주를 못 먹고 와서 아쉽지만

동동주와 먹기에도 너무 좋은 심곡쉼터

강원도 가면 꼭 가보면 좋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