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릉맛집]아침에 먹기좋은 연곡꾹저구탕

by 즐거운 티나 2022. 5. 11.

이번 강릉 여행은 호텔 조식을 신청하지 않았어요.

강원도에 가보고 싶은 곳도 많고

맛있는 음식점도 많아서랍니다.

 

오늘은 아침메뉴로 너무 좋은 

연곡꾹저구탕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연곡꾹저구탕

 

연곡꾹저구탕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진고개로 2679

 

 

 

연곡꾹저구탕

 

내부도 넓었지만 야외에도 식사가 가능했어요.

아침 식사로 좋은 곳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연곡꾹저구탕 영업시간

 

연곡꾹저구탕 영업시간

8:30 ~19:30

매월 둘째, 넷째 주 목요일 정기휴일

 

연곡꾹저구탕 메뉴판

 

처음먹어보는 메뉴지만

꾹저구탕 2인분을 주문했어요.

 

 꾹저구탕 9,000원 

 

연곡꾹저구탕

 

꾹저구탕 맛있게 먹는 방법

5분 정도 끓여서 수제비를 익혀서 먹저먹고,

개인 취향에 맞게

다진 마늘이나 다진 고추를 넣고 먹어요.

 

연곡꾹저구탕

 

밑반찬은 깍두기,

열무김치, 고추가 나와요.

 

부추, 마늘, 고추장, 다진 고추는

꾹저구탕에 넣어 먹었어요.

 

연곡꾹저구탕

 

김치도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강원도 김치는

시원해서 맛있는 거 같아요.

 

연곡꾹저구탕

 

취향에 맞게 꾹저구탕에 넣어먹어요.

저는 마늘, 고추, 부추를 넣어서 먹었어요.

 

연곡꾹저구탕

 

보글보글 끓여서 수제비 먼저 익혀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연곡꾹저구탕

 

 

연곡꾹저구탕

 

수제비가 다 익어서 먼저 먹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꾹저구탕은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아침 메뉴로 딱이더라고요.

 

연곡꾹저구탕

 

꾹저구탕을 주문하면

감자밥도 같이 준답니다.

 

연곡꾹저구탕

 

꾹저구탕에 밥을 넣어 비벼먹었어요.

국밥처럼 말아먹으니

아침에도 잘 넘어가더라고요.

 

아침으로 먹기에 든든해서 좋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던

연곡꾹저구탕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