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구로 신도림 빵집]베즐리베이커리 현대디큐브시티점

by 즐거운 티나 2021. 6. 20.

주말에 신도림 디큐브시티 빵집 베즐리(VEZZLY)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베즐리(VEZZLY) 베이커리는 현대 그린푸드에서 운영하는 좋은 원재료와

프랑스 정통 제법으로 매일 정성스럽게 빵을 구워내는 전통 프렌치 스타일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라고 합니다. 

 

 

 

베즐리(VEZZLY)베이커리

 

오랜만에 디큐브시티를 방문했더니

새롭게 생긴 빵집이 반가워서 바로 방문해보았어요.

 

 

백화점에 가면 빵은 꼭 사 오는 빵순이랍니다. 

 

 

진짜 진짜 맛있는 당근케익

 

당근케익을 정말 좋아하는데 입구에 있는 걸 보고 바로 겟했어요.

당근케익이 정말 비싼 곳이 많은데 4,300원이라니 가성비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크기도 너무 작지 않고 둘이 먹기 좋은 적당한 양이었어요.

왼쪽에 있는 오렌지 스펀지 케익도 색깔이 정말 이쁜 게 먹고 싶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이걸 선택해야겠어요.

집에 와서 찾아보니 베즐리 베이커리에서 당근케익이 인기 있는 빵 중에 하나더라고요.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담백한 바게트나 깜빠뉴도 참 좋아하는데요.

이번엔 구매를 못했어요. 다음에 가면 깜빠뉴도 꼭 구매해와야겠어요.

일반 빵집에는 깜빠뉴가 잘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제는 여기서 구매를 해야겠어요. 

 

 

맛있어 보이는 빵이 정말 많네요. 빵 이름도 귀엽게 잘 만든 거 같아요.

손이 가요 옥수수 롤빵도 왠지 맛이 궁금해지네요.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달달한 빵은 냉장 코너에 다 있네요.

도토리 슈, 치즈케이크, 크레이지 도넛, 가또 쇼콜라 등 사고 싶은 게 너무너무 많네요.

나름 다이어트 중이라 이번엔 두 개의 빵만 구매해 왔지만 다음 주 주말도 있으니 하나씩 먹어보고 또 소개해드릴게요.

 

사진엔 없지만 야채 진심 고로케도 정말 맛있었어요.

베스트 메뉴 중에 까사테라도 많이 구매해 가시더라고요.

디큐브시티에 맛있는 빵집이 많지만 나름 가성비 괜찮은 베즐리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