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마트 트레이더스]밀푀유나베 반조리 식품 밀키트

by 즐거운 티나 2021. 7. 24.

 

요즘 외식하기가 어려워지고 있어서

간편한 조리식을 많이 찾는 거 같아요.

주말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하였더니

반조리 식품이 많이 있어서 반가웠어요.

오늘은 밀푀유 나베를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밀푀유 나베

24,980원

- 소고기 양지와 배추, 깻잎을 겹겹이 쌓아 만든 밀푀유 나베

- 시원하고 진한 육수와 우동 사리가 들어가 있는 든든한 전골 요리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블로그 평들도 괜찮아서 기대를 하고 

구매 했습니다.

양은 2~3명은 충분이 드실 양인거 같아요.

2명이서 먹기에는 좀 많아서

우동면은 넣지 못해서 아쉬워요.

 


고기와 야채 아래칸에

밀푀유 나베 육수와 우동면이 들어있어요.

육수의 양도 푸짐해 보이네요.

 

 

포장되어있는 그릇에 끓여도 되는 거 같은데,

저는 넙적한 냄비가 집에 있어서

옮겨 담아서 끓여 보았습니다.

사이즈가 딱 맞았어요.

 

 

 

국물을 전부 부어 버렸더니

야채 육수까지 더해져서

넘치기 직전이었어요.

육수는 너무 가득 담지 않으셔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간편하게 밀푀유 나베가 완성되었습니다.

국물만 먹었을 때는 약간 짭짤하다 생각했는데,

야채랑 고기를 함께 먹으니 딱 적당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더 맛있게 드시려면 소스가 필요하겠죠?

집에 있는 유자 폰즈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상큼하고 잘 어울렸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는

불닭소스에 찍어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집에 있는 여러 가지 소스를 활용해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맛은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엄청 맛있다라기 보다는 간편하게 한번 먹어보기 좋은 느낌이었어요.

제 입맛엔 살짝 느끼하기도 했습니다.

야채는 많아서 좋은데,

고기가 익혀있어서 그런지 맛이 덜 하더라고요.

 

그래도 후기가 좋은 제품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구매해서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오늘도 안전하고 간편한 반조리 식품을 추천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