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전맛집]유성 배민규통닭 대전통닭 본점 숯불 바베큐

by 즐거운 티나 2021. 7. 30.

 

대전 여행을 하면서 숙소 근처에 있는 맛집을 찾아보았는데요.

후기가 너무 좋길래 대전 통닭을 저녁으로 선택했습니다.

 

대전 통닭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53-1

1호선 유성온천역 6번 출구에서 755m

 

대전통닭

 

대전 통닭 입구입니다.

숯불로 직접 구워주시는 걸 보니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대전통닭 내부

 

대전 통닭 내부입니다.

통닭은 바로 먹어야 맛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안전하게 포장을 선택했어요.

 

 

대전통닭

 

더운 날씨에도 통닭을 정성스럽게 

구워 주시네요.

매장 안에 들어가니 냄새가 너무 좋아서

배가 더 고파지네요.

 

대전통닭 메뉴판

 

저는 양념 바베큐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8,000원

전화주문 없니 방문하였는데,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셨습니다.

전화 주문 미리 하시고 찾아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대전통닭

 

양념 바베큐를 포장해왔습니다.

무는 서비스로 하나 더 주셨어요.

 

대전통닭

 

군침이 도는 비주얼입니다.

숯불향도 최고이고, 양념도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하게 매콤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맥주 안주로 먹기 너무 좋은 양념이었어요.

소금구이도 궁금해지는 대전 통닭이네요.

 

가까웠으면 정말 자주 방문했을 거 같아요.

너무 아쉬워요.

진짜 찐 맛집이니 대전 방문하시면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