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대전빵집]대전 성심당 본점 주차장 정보

by 즐거운 티나 2021. 8. 5.

대전 가면 꼭 들르는 성심당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유명한만큼 빵이 정말 맛있답니다.

 

성심당 본점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성심당 전용 주차장

 

 

만원이상 구매하시면 주차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정보  

성심당 전용 주차장

대전 중구 대종로 474

 

 

성심당 본점

 

들어가자 보이는 귀여운 빵들입니다.

(파이 만주와 감자인줄, 구마인줄)

귀여운 빵 이름이네요.

 

 영업시간  
평일 08:00 - 22:00 월~목
주말 08:00 - 23:00 금~일 및 공휴일

 

성심당 본점

 

정말 다양한 빵들이 많이 있습니다.

크로와상, 콩 파이, 토요빵등

먹고 싶은 빵들이네요.

 

 

성심당 본점

 

레트로 감성의 우유도 보이네요.

 

성심당 순 크림빵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빵입니다.

성심, 순 크림빵이에요.

차갑게 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성심당 샌드위치

 

샌드위치로 상시로 만들고 계시네요.

여름이라 바로 먹을 거 아니면 구매하기가 겁나서

아쉽게 패스했습니다.

 

성심당 샌드위치

 

다음 방문 시에는 샌드위치도 

도전해 보려고요.

 

성심밀방앗간

 

건강한 빵들이 많이 보이네요.

명란 바게트가 유명해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너무 짜고 맛이 없더라고요.

다양한 빵이 있으니 개인 취향에 따라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성심당 옛날께끼

 

아이스크림 봉지가 너무 귀여워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

82년 옛날께끼

1,500원

 

성심당 본점

 

빵은 바로 먹어야 맛있기 때문에

만원에 맞춰(200원 모자랐지만 주차권은 주셨어요)

적당하게 구매했습니다.

아이스크림 빼고는 다 먹어본 것들이에요.

 

성심당 82년 우유께끼

 

서주 아이스크림 생각하고 먹었는데,

상큼한 맛도 나서 더 맛있었어요.

옛날 느낌 아이스께끼라 쫀득한 맛은 없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성심당 본점 빵

 

정말 유명한 튀김소보로입니다.

이건 사자마자 바로 먹어야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늘 사람이 많기 때문에

따끈한 빵을 득템 할 기회가 많아서 좋아요.

 

너무 맛있는 빵들이 많아서

꼭 방문하는 성심당인데요.

대전 방문하신다면 꼭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