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레시피

[CJ제일제당]미정당 떡볶이 미정당 순쌀 떡볶이

by 즐거운 티나 2021. 8. 18.

킴스클럽 NC아울렛에서 미정당 떡볶이를 구매해 왔어요.

200개 한정 1,990원으로 저렴한 가격

가지고 와서 너무 좋네요.

 

미정당 순쌀 떡볶이

 

 

국물 떡복이도 있었네요.

여러 가지 추가하기에는 국물 떡볶이가

더 유리해 보이네요.

 

  미정당 떡볶이 (순쌀/국물)  

 

미정당 순쌀 떡볶이

 

제가 만든 비주얼과 많이 차이가 나네요. 

역시 조리법을 준수해서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욕심을 내서 추가하다 보면 맛이 애매해진답니다.

 

미정당 순쌀 떡볶이

 

떡, 소스, 건조파가 포함되어 있어요.

오뎅이 안 들어가 있어서

따로 구매해서 넣었어요.

라면에 오뎅까지 추가했더니 빨간 떡볶이가 아니라

연한 맛의 떡볶이를 만들어서 아쉬웠어요.

 

미정당 순쌀 떡볶이

 

미정당 순쌀 떡볶이 조리법

 

1. 떡을 개봉하여 찬물에 담그고 붙어있는 떡을 분리합니다.

2. 팬에 물 140cc와 떡, 소스, 파 건더기를 넣고 조리합니다.

3. 끓기 시작하면 잘 저어주며 3분 정도 더 끓입니다.

 

 

미정당 순쌀 떡볶이

 

  칼로리는 2인분 기준 830 kcal  

라면 + 오뎅을 추가했으니

칼로리가 더 높아졌겠네요. 

 

미정당 순쌀 떡볶이

 

순한 맛으로 조리가 되어 아쉽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스가 많이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쌀떡이라 그런지

쫄깃함이 없어서 너무 맛이 없더라고요.

 

양념이 순하고 맛있으니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좋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