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레시피

[이영자만두]킴스클럽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by 즐거운 티나 2021. 9. 17.

지난번에 킴스클럽에서

이영자가 선택한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발견했어요!!

보자마자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바로 구매해왔어요.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이영자가 선택하고,

해화당 베스트 메뉴라고 하니

맛이 더 궁금해지네요.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감자떡가루를 더해 

쫄깃한 만두피 

찐만두로 더욱 맛있게!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킴스클럽 방문 날짜는

8월 29일이고

마침 그날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렴한 가격에

만두를 득템해왔어요 :)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5,990원  

700g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촉촉따끈 찐만두로 즐기실 때

1. 찜통에 물을 넣고 김이 오를때까지 기다린다.

2. 찜통에 김이 오르면 냉동상태의 만두를

붙지 않게 넣는다.

3. 5분 정도 가열하면 끝!!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칼로리

  220kal  

100g당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물을 끓이고 김이 올라오니

만두를 넣었어요.

만두가 부메랑처럼 생겼네요.

한입크기로 딱 좋네요.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5분동안 끓였더니 촉촉해 보이는

갈비만두가 완성되었어요.

 

오프라이스 해화당 갈비만두

 

만두피가 감자떡가루라 그런지

냉동만두임에도

정말 쫄깃쫄깃했어요.

 

만두소도 달콤 짭조름해서

쫄깃한 만두피

너무 잘 어울렸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은

메뉴로 추천드려요.

 

맵지않고 달달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너무 좋으니

꼭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