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레시피

[피코크]삼원가든 LA갈비 / LA양념 꽃갈비

by 즐거운 티나 2021. 9. 27.

LA갈비를 만들어 먹을까 하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삼원가든 LA양념 꽃갈비를 

구매해 왔어요!!

 

3~4인분용으로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귀찮은 김에 만들어진 거 사 먹자 해서

사온 꽃갈비인데요.

 

먹어보고 후기 남겨요!!

 

LA양념 꽃갈비

 

PEACOCK : 고수의 맛집

삼원가든

 

유명한 삼원가든

특제소스라고 하니

너무 맛이 기대가 됩니다.

 

 

LA양념 꽃갈비

 

LA갈비는 많은 양을 구매해야

저렴하기 때문에

양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서

이렇게 양념까지 되어 있는

제품도 가끔은 괜찮은 거 같아요.

 

LA양념 꽃갈비

 

피코크 삼원가든 LA갈비 1kg

  17,980원  

 

3~4인분용이라고 하니

가격은 괜찮은 거 같아요.

 

 

LA양념 꽃갈비

 

<조리방법>

1. 냉장실 또는 흐르는 물에 

포장상태로 해동!!

2. 해동된 제품을 달구어진 프라이팬이나 

그릴에 골고루 익힌다!!

 

냉동제품이라 해동이 오래 걸리니

먹기 한참 전에 꺼내 두시는 걸

추천드려요!!

 

 

 

 

LA양념 꽃갈비

 

믿고 먹는 피코크 제품이기 때문에

일단 브랜드는 합격이에요.

 

피코크 + 삼원가든

 

LA양념 꽃갈비

 

LA꽃갈비는 갈비 중앙에 위치한

최상위 부위라고 해요.

고기층이 두터워서

식감이 좋을 것 같네요.

 

 

LA양념 꽃갈비

 

맛보기로 두쪽만 올려보았어요.

총 5덩어리 정도 들어 있는 거 같아요.

구울 때 국물도 살짝 넣어줬어요.

 

LA양념 꽃갈비

 

오늘도 노릇노릇 잘 구워진 거 같네요.

고기는 덜 익은 것보다

바싹 굽는 걸 좋아하다 보니

약간 탄 듯 구워졌는데,

제가 좋아하는 굽기랍니다.

 

LA양념 꽃갈비

 

생각보다 양념이 맛있더라고요.

달달 짭짤하니

LA갈비에 잘 어울리는 양념으로

밥반찬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고기가 약간 질겼는데,

잡내는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참고로 양념은 단 편이라

단거 싫어하신다면

약간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