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레시피

[순두부 열라면]대충 끓여먹은 순두부 열라면 2인분 레시피

by 즐거운 티나 2021. 10. 2.

오늘은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를

공유하려고 해요.

 

다들 비슷하겠지만

물을 더 넣어서 끓였더니

짜지 않고 간이 딱 좋더라고요.

 

순두부 열라면

 

오늘은 집에 있는 재료로 하다 보니

계란과 후추는 없이 만들었어요.

그래도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열라면 순두부 재료>

열라면 2 봉지

물 900ml

순두부 1봉

마늘 한 덩어리

파 약간(없어도 무방)

고추 한 개(없어도 무방)

 

 

 

 

순두부 열라면

 

<간단한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

 

1. 물 900ml를 넣고 끓여주세요.

2. 물이 끓으면 야채 + 분말 스프를 넣어주세요.

 

순두부 열라면

 

3. 순두부 1 봉지와 마늘 한 조각을 넣어줍니다.

 

순두부 열라면

 

4. 순두부를 숟가락을 이용해서 적당한 양으로 잘라주세요.

 

순두부 열라면

 

5. 라면을 넣어줍니다.

 

 

 

 

 

순두부 열라면

 

6. 라면이 어느 정도 익었으면

썰어놓은 파와 고추를 넣어줍니다.

 

순두부 열라면

 

보글보글 잘 끓여지고 있네요.

매콤한 냄새가 코를 찌르네요.

열라면에 순두부를 넣으니

매운맛이 약간 중화되는 느낌이라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순두부 열라면

 

간단한 순두부 열라면 완성!!

계란과 후추를 추가하지 않아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물을 900ml 넣은 게 제일 맛있었어요.

800ml 넣으라는 후기가 제일 많았는데,

좀 더 넣은 게 짜지 않고 딱 적당했어요.

 

요즘 종종 해 먹고 있는 

순두부 열라면인데요.

 

라면이라 멀리하려고 하고 있지만

이건 순두부를 넣으니

좀 더 건강하지 않을까요?

(합리화?) 

 

간단하지만 너무 맛있는

순두부 열라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