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레시피

[고메짬뽕]매콤한 고메 불맛나는 중화짬뽕

by 즐거운 티나 2021. 10. 12.

고메 짬뽕 맛이 궁금했는데요.

드디어 마트에서 구매를 해왔어요.

 

불맛 가득한 중화 짬뽕이라고 하니

맛이 상상이 가서 더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집에서 간편하게 끓여 먹는 짬뽕이라니~

어떤 맛있지 한번 먹어볼게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고메 중화짬뽕 가격>

롯데마트에서

2인분 7,480원에 구매해왔어요.

 

냉동 상품입니다.

냉동이라 신선한 상태가

잘 유지되어 있는 거 같아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3분 30초에 짬뽕을 끓여 먹을 수 있다니

너무 간편하네요.

 

총 2인분으로 1인분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편리해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고메 중화짬뽕 구성품>

고메 중화 짬뽕 구성품입니다.

중화면과 원물 고명 / 비법소스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냉동 상품이니 소스는 미리 상온에 꺼내 두면 좋아요!!

 

<조리방법>

1. 끓는 물 350m에 비법소스 1개를 넣어주세요.

(2인분 물 700m, 비법소스 2개)

 

2. 물이 끓으면 고명이 아래로 향하도록

중화면과 원물 고명을 넣고

강불로 3분 30초 끓여줍니다.

(2인분 강불 4분 30초)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고메 중화짬뽕 칼로리>

칼로리는 1인분(326g)당 460kcal입니다.

짬뽕이니깐 칼로리는 좀 높네요.

그래도 짬뽕은 주기적으로

먹고 싶어 지는 음식 중에 하나인 거 같아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보기에도 고명이 살아있네요.

야채와 하얀 오징어도 들어있어요.

오징어도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조리과정이 참 간단해서 좋아요.

차돌박이가 집에 있다면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냉동제품이라 원물 고명이

아래로 가도록 조리하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짬뽕이 완성되었어요.

보기에는 별로 매워 보이진 않지만

생각보다 매콤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야채도 거부감 없이

싱싱한 느낌의 식감이었어요.

 

면도 생면이라

쫄깃하고 국물도 매콤 시원하고,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집에 사두고 짬뽕 생각날 때마다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 짬뽕

맛있으니

꼭 집에서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