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심학산맛집]파주 맛집 청산어죽 포장가능

by 즐거운 티나 2021. 8. 26.

파주에 있는 청산어죽을 다녀왔어요.

집에서는 거리가 좀 있지만 종종 생각나는 곳이라

멀어도 자주 가는 맛집이에요.

 

 

파주 청산어죽

 

평일 2시쯤에 방문했더니

대기가 없어서 좋았어요.

주말에는 일찍와도 늘 대기가 있었는데,

역시 맛집가기엔 평일이 최고네요.

 

청산어죽

매일 10:30 ~ 21:00 명정 당일 휴무

  매일 15:30 ~ 16:30 쉬는 시간  

 

청산어죽 주차장

 

청산어죽 주차장입니다.

가게 바로 앞도 주차공간이고,

길 건너편도 2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청산어죽

 

청산어죽은 늘 대기가 있어서

입구에 들어가면 대기실이 있어요.

사람이 많으면 대기실도 못 들어갈 때가 있긴 하지만

아쉬운대로 대기실이 있어서 좋네요.

 

청산어죽 메뉴판

 

어죽은 인원수대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어죽 : 8,000원  

  도리뱅뱅이, 민물새우튀김 : 10,000원  

 

 

청산어죽

 

육수, 국수사리, 공기밥, 야채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인당 주문하면 리필하지 않아도 충분히 양이 많더라고요.

국수보다는 야채를 추가해서 먹는 걸 좋아해요.

한번 국수 추가를 한 적이 있는데,

없어지지가 않더라고요.

 

청산어죽

 

청산어죽은 밑반찬도 너무 맛있어서

꼭 리필해 먹게 되더라고요.

 

청산어죽

 

맛있는 어죽이 나왔습니다.

처음 왔을 땐 양이 적네 했었는데,

먹다 보면 양이 엄청 많다는 걸 알게 된답니다.

 

청산어죽

 

국수가 누르지 않게 잘 저어주면서 끓여 먹어요.

사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깻잎, 버섯, 국수, 수제비, 감자 등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청산어죽

 

저는 꼭 야채를 추가해 먹어요.

야채라고 해야 깻잎이 다인 거 같지만

요거는 꼭 추가한답니다.

양이 부족하시면 국수랑 육수도 같이 추가해서 드셔도 좋아요.

 

청산어죽

 

청산어죽은 집에서 끓여먹을 수 있게 포장이 가능합니다.

2인분 가격에 3인분 양을 주신다고 하니

집에서 먹는 게 가성비는 더 좋아보이네요.

포장해본적도 있는데,

양이 진짜 많더라고요.

 

방문해서 드시거나 포장해서 드시거나 다 맛있답니다.

제가 자주 가는 맛집 청산어죽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청산어죽

경기도 파주시 서패동 18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