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NC신구로점]B1층 오이츠(O'eats)조각피자

by 즐거운 티나 2021. 8. 29.

NC 신구로점 지하 1층에 있는 오이츠(O'eats)에 다녀왔어요.

저렴한 조각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NC 신구로점 오이츠(O'eats)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152
1호선 구로역 1번 출구에서 171m

 

 

NC신구로점 오이츠(O'eats)

 

점심 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오픈할 때는 사람이 많았는데,

요즘은 좀 줄어든 거 같기도 하네요.

 

NC신구로점 오이츠(O'eats)

 

조각피자는 가격이 오른 거 같네요.

키오스크 가격 확인해보니

슈퍼 콤비네이션 / 치즈피자는

조각으로 2,900원입니다.

 

 

NC신구로점 오이츠(O'eats)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합니다.

메뉴가 많이 없어서 고르기도 편하고

키오스크 사용이 어렵지 않아요.

 

NC신구로점 오이츠(O'eats)

 

요즘은 먹고 가는 사람은 별로 없는 거 같지만

식사 공간은 많이 있어서

대기하기도 편하고 자리도 많아서 좋았어요.

 

NC신구로점 오이츠(O'eats) 메뉴

 

슈퍼 콤비네이션 / 치즈 피자 1판 : 12,500원

슈퍼 콤비네이션 / 치즈 조각피자 : 2,900원

고구마 피자 : 15,900원 / 조각 : 3,900원

 

피자는 사이즈가 커서 한 조각만 먹어도 충분한 거 같아요.

 

 

NC신구로점 오이츠(O'eats)

 

오늘은 고구마 피자와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를 주문했어요.

고구마 피자는 처음이라 맛이 궁금해지네요.

미리 만들어진 게 없어서 7분 정도 대기하고 받아왔어요.

 

 

NC신구로점 오이츠(O'eats) 슈퍼콤비네이션 피자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맛

무난하게 먹을만한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한 조각이라도 사이즈가 꽤 커서 충분히 요기가 되더라고요.

도우가 많이 두껍지는 않지만 끝부분이 맛있지는 않아서 꼭 남기더라고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햄이랑 고기 양파 등

무난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입니다.

 

NC신구로점 오이츠(O'eats) 고구마 피자

 

고구마 피자 맛

오늘 처음 주문해본 고구마 피자입니다.

무려 1,000원이나 비싼 조각피자에요.

상상한 만큼 달달하고 베이컨의 짭짤함이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주말에 간단하게 먹을 점심이가 간식이 필요하다면

오이츠 추천드려요.

엄청 맛있는 피자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맛이라

괜찮은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