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구로빵집]NC신구로점 빵집 우스블랑

by 즐거운 티나 2021. 8. 30.

8월에 NC신구로점에 오픈한 우스블랑에 다녀왔어요.

이전에도 빵집이 있었는데,

재오픈인지 신규오픈인지 모르겠지만

다시 생겨서 너무 좋네요.

 

 

 

NC신구로점 우스블랑

 

NC신구로점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빵 냄새가 너무 좋아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왔네요.

 

NC신구로점 우스블랑

 

♥ 15,000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 증정

♥ 빵 하나만 구매해도 귀여운 뱃지 증정

 

NC신구로점 우스블랑

 

빵과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가림막이 있어서 안전하게 먹고 오기 좋네요.

 

 

 

NC신구로점 우스블랑

 

담백한 빵들도 많아요.

 

NC신구로점 우스블랑

 

다양한 빵들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다 맛있겠죠?

 

NC신구로점 우스블랑

 

사고싶은 빵은 많았지만

두 가지만 골라왔어요.

 

NC신구로점 우스블랑

 

너무 좋아하는 크로아상이에요.

크로아상 3,3

 

NC신구로점 우스블랑 갈래트

 

우스블랑에서 있기 있는 갈래트!!

갈래트 4,6

 

NC신구로점 우스블랑

 

너무 귀여운 과자와 케잌이네요.

다음엔 레몬케잌을 사보려고요.

 

NC신구로점 우스블랑

 

1,000원을 추가하시면 포장도 가능해요.

심플하고 귀여운 곰돌이 박스에 담아오면 기분이 좋을 거 같아요.

 

NC신구로점 우스블랑

 

빵을 구매하고 받아온 뱃지입니다.

필요는 없지만 귀여우니깐 하나 받아왔어요.

 

NC신구로점 우스블랑 갈래트

 

갈래트 맛은?

갈래트와 크로아상을 구매해왔어요.

가격은 4,600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인기상품이니 먹어봐야겠죠.

 

파이 속에 다진 견과류와 아몬드크림이 들어간 빵이라고 해요.

집에 와서 먹어보니

왜 인기상품인지 알 거 같더라고요.

 

바삭촉촉파이에 달콤한 견과류와

아몬드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꼭 사 올 빵이네요.

 

NC신구로점 우스블랑 크로아상

 

크로아상 맛은?

크로아상을 너무 좋아해서

우스블랑에서도 구매해보았어요.

우스블랑 크로아상은

좋은 버터향과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단지 좀 퍽퍽한 느낌이 아쉬웠지만요.

 

다른 빵들도 궁금해지네요.

맛있는 우스블랑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