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문래 창작촌 카페]빵이 맛있는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by 즐거운 티나 2021. 10. 5.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외관이 빨간 벽돌의 빈티지한 게 특징이에요.

너무 이쁜 곳인데,

배가고픈 나머지 사진을 한 장도 못 담아 왔네요!!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러스트 베이커리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저는 대체휴일인 월요일에 다녀왔어요.

사람 많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그날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이쁘고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많았어요.

 

카페 내부는 1층, 2층이 있는데,

2층이 더 편하게 먹기 좋을거 같네요!!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시나몬 번도 인기가 많은 빵 같은데,

다음에 꼭 먹어야겠어요.

 

 시나몬 번 / 4,2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시나몬 프레첼

 

 시나몬 프레첼 /  4,2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시나몬 프레첼

 

 

시나몬도 좋아하고 프레첼도 좋아하는 저는

당연히 시나몬 프레첼을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시나몬 프레첼

 

프레첼 안에는 내용물은 없어요.

 

하지만 쫄깃쫄깃하고,

달달한 시나몬 슈가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맛있었어요.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마늘 크루아상

 

마늘 크루아상 / 4,4

 

러스트 베이커리 대표 빵 중에

크루아상이 있는데요.

 

크루아상을 먹어볼까 하다가

마늘 크루아상이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구매해보았어요.

 

다음엔 크루아상도 먹어봐야겠어요.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마늘 크루아상

 

안에 달콤한 마늘 크림이 들어가있어서

풍미가 좋더라고요.

 

크루아상 자체도 바삭하고 촉촉하게

맛있는데,

마늘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게 순삭 했답니다.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마늘 크루아상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인데,

이제야 갔다니 아쉽네요.

 

다음에는 이쁜 매장에서

빵과 커피를 먹고 와야겠어요.

 

다양한 빵이 많아서

구경하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