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감자빵]메가커피 춘천 감자빵

by 즐거운 티나 2021. 10. 19.

동네에 메가 커피가 생기고 나서

여러 가지 맛보고 있는데요.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디저트류도 여러 가지가 있어서

먹어보고 싶은 제품이 너무 많더라고요.

 

그중에서도 감자빵이 제일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어요.

요즘 제일 좋아하는 감자 빵!!

메가 커피도 맛있는지 먹어볼게요~~

 

메가커피 춘천 감자빵

 

<메가 커피 감자빵은 쌀가루로 빚어서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메가커피 구일점

 

<메가커피 구일역점>

서울 구로구 구일로 10길 27
매일 08:00 - 23:00

 

메가커피 구일점

 

테이크아웃만 해서 몰랐는데,

메가 커피 구일역점 내부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먹고 가는 사람이 없어서

가끔 책 읽으러 와도 될 거 같아요.

 

 

메가커피 춘천 감자빵

 

아이스라떼와 춘천 감자 빵을 구매해 왔어요.

감자 빵은 뜨겁게 구워주셔서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요.

5분은 기다린 거 같아요.

 

메가커피 춘천 감자빵

 

뜨끈뜨끈한 춘천 감자 빵이에요.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따뜻하니 정말 좋네요.

 

메가커피 춘천 감자빵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에요.

감자모양 그대로 잘 살린 거 같아요.

 

메가커피 춘천 감자빵

 

뜨거운 감자 빵!!

사람 많을 땐 시켜먹기 부담스럽겠어요.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 제품이랍니다.

 

메가커피 춘천 감자빵

 

춘천 감자 빵을 잘라보니

감자가 으깨 넣어져 있었어요.

 

뜨거워서 더욱 맛있더라고요.

쫄깃쫄깃하고,

고소하고 짭조름 달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자주 먹어야 할 감자 빵이 될 거 같아요.

좀 오래 걸리니

시간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