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은계맛집]은계지구 크라상점 생크림/초코츄러스/앙버터 크로와상

by 즐거운 티나 2021. 11. 1.

은계지구에 크라상점이 생겼더라고요.

동생하고 같이 먹으려고 

한 박스(10개) 구매해 보았어요.

 

크라상점 시흥은계점

 

크라상점 시흥 은계점

경기 시흥시 은계 번영길 19 111호

 

 

 

 

크라상점 시흥은계점

 

평일 11시 오픈 시간쯤 방문했더니

7~8명 정도 줄이 서 있었어요.

줄은 생각보다 금방 빠지더라고요.

(3팀씩 입장)

 

 

크라상점 시흥은계점

 

누텔라, 초코 츄러스, 마약 옥수수, 슈크림 등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의 크로와상이 많이 있네요.

 

 

 

 

크라상점 시흥은계점

 

기본적인 크로와상도 있어요!!

다양하게 고르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크라상점 시흥은계점

 

줄이 있다 보니 괜한 조바심에

후다닥 골라서 밖으로 나왔어요.

한눈에 먹고 싶은 걸로 겟겟

 

크라상점 시흥은계점

 

1박스(10개) 9,900원

 

크라상점은 일반 크로와상과 다르게

조금 더 작아요.

 

저렴한 가격에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게

크라상점의 장점인 거 같아요.

 

 

크라상점 생크림 크로와상

 

생크림 크로와상

달콤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크로와상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크라상점 초코 츄러스 크로와상

 

초코 츄러스 크로와상

달달한 초코가 겉에 붙어 있어요.

초코의 달달함과

크로와상의 조합이 좋았답니다.

 

 

크라상점 앙버터 크로와상

 

앙버터 크로와상

요즘 좋아하고 있는 앙버터 크로와상입니다.

부드러운 버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답니다.

 

크라상점 슈크림 크로와상

 

슈크림 크로와상

달콤한 슈크림이 들어있는

크로와상입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크라상점 누텔라 크로와상

 

누텔라 크로와상

누텔라가 안에도 듬뿍 있었으면

좋겠지만 적당하게 뿌려져 있네요.

크로와상과 잘 어울리는 누텔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크라상점 이였어요.

 

조만간 달달한 크로와상 먹으러

한번 더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