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하안동]와플대학 광명하안캠퍼스 메이플시나몬

by 즐거운 티나 2021. 11. 3.

하안동에 있는 와플대학을 다녀왔어요!!

와플에 다양한 크림과 토핑을 넣어 먹을 수 있어서

디저트로 먹기 참 좋은 곳이에요.

 

와플대학 광명하안캠퍼스

 

와플대학 광명하안캠퍼스

 광명시 하안로 298

 

 

매일 10:00 - 22:20

 

 

 

와플대학 광명하안캠퍼스 메뉴판

 

다양한 조합으로 와플을 먹을 수 있어서

요즘 인기가 많은 곳이죠!!

 

와플대학 광명하안캠퍼스 메뉴판

 

와플대학에서 커피는 먹어본적 없지만

비싸지 않은 가격이네요!!

 

와플대학 광명하안캠퍼스

 

오늘은 크림은 너무 부담스러워서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토핑없는 메이플 시나몬 와플입니다!!

 

 

 

와플대학 광명하안캠퍼스

 

다양한 크림이 있네요.

초코, 치즈, 딸기, 요거트 등등

 

와플대학 광명하안캠퍼스

 

뜨끈뜨끈한 와플을 포장했어요.

눅눅해지기전에 

바로 먹어보았어요.

 

와플대학 광명하안캠퍼스 메이플시나몬

 

기본와플에 메이플시럽과 시나몬을 뿌린듯한

메이플 시나몬 와플이에요.

 

바로 먹으니 바삭한 식감에

메이플시럽의 달달함과 시나몬향이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와플대학 광명하안캠퍼스 메이플시나몬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바삭바삭하고 촉촉한 와플

또 먹고싶어지네요.

 

다음엔 크림들어간 와플도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