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스타벅스 프로모션]스타벅스 할로윈 민트 초콜릿 케이크

by 즐거운 티나 2021. 10. 18.

스타벅스에 갔더니

할로윈 굿즈와 케이크가 나왔더라고요.

 

마침 먹고 싶던 케이크가 없어서

할로윈 민트 초콜릿 케이크를 구매해보았어요.

 

귀여운 굿즈도 많으니 방문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좋답니다.

 

스타벅스 가산디지털점

 

저녁시간에 갔더니

케이크가 많이 없더라고요.

 

스타벅스 가산디지털점

 

할로윈 느낌 나네요.

벌써 10월이라니 시간이 참 빨리가요.

 

스타벅스 할로윈 굿즈

할로윈 굿즈는 스타벅스 구로점에서

찍어왔어요.

너무 귀엽죠?

 

매직 할로윈 컬러 체인징 스트로 / 고스트 워터보틀

 

할로윈 민트 초콜릿 케이크

 

<할로윈 민트 초콜릿 케이크>

6,500원

 

  칼로리 : 575 kal  

 

칼로리가 엄청 높네요.

가끔 진짜 먹고싶을때만 먹어야 할 칼로리네요!!

 

 

할로윈 민트 초콜릿 케이크

 

선택권이 많이 없어서

구매해온 것도 있지만

민트와 초콜릿의 조합은 믿을만하니

기대가 되더라고요.

 

할로윈 민트 초콜릿 케이크

 

집에 와서 바로 꺼내보았어요.

다행히도 모양 흐트러짐 없지

잘 가지고 왔네요.

 

(케이크 위에 있는 장식은

플라스틱이에요.)

 

 

 

할로윈 민트 초콜릿 케이크

 

기대한 만큼 너무 맛있는 케이크였어요.

민트맛이 강하지 않아서

달달한 초코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겉에 초코칩 부분이 참 맛있더라고요.

 

혼자 먹긴 좀 부담스럽지만

둘이 먹으니

딱 적당히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커피랑 먹기 좋은 민트 초콜릿 케이크

호불호가 있겠지만

민트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