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월미도]인천 월미도 미투 커피!!

by 즐거운 티나 2021. 10. 20.

비 오는 주말에 월미도를 다녀왔어요.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악마 스무디로 유명한 미투 커피를

들어가 보았어요.

 

인천 월미도

 

<미투커피 주소>

인천 중구 월미 문화로 39

 

 

인천 월미도 미투커피

 

꽤 커 보이는 미투 커피입니다.

옛스럽죠?

 

인천 월미도 미투커피

 

사실 들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아!! 이 오래된 다방 느낌은 뭐지 

 

1층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바다가 보이는 2층으로~~

 

 

인천 월미도 미투커피

 

미투 커피 2층입니다.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벌써 사람이 꽉 차있더라고요.

아쉽지만 바다가 안보이는 창가라도 앉았어요!!

 

인천 월미도 미투커피

 

월미도 미투 커피는

악마 스무디가 유명한 곳이었어요.

주문을 하고 알아서 못 먹어본 게 아쉬웠어요.

 

 

인천 월미도 미투커피 메뉴판

 

비가 오고 춥고 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4,5 / 5,5

 

인천 월미도 미투커피 메뉴판

 

귀여운 비주얼의 악마 스무디가 유명하답니다.

미투 커피 가시면 꼭 이걸 주문해 보세요.

못 먹어본 게 아쉽네요.

다음에 가면 꼭 먹어야겠어요.

 

많이 주문을 해서 보니

비주얼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사진 찍기도 좋은 음료였어요.

 

인천 월미도 미투커피

 

상대적으로 소박한 우리의 커피가 나왔어요.

커피도 괜찮았지만

카페 인테리어 때문인지

더 편하게 쉬다 온 거 같아요.

 

월미도 방문하시면

편하게 쉬기 좋은 미투 커피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