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진행중

[애드센스]티스토리 4개월 운영중!! 수익 인증

by 즐거운 티나 2021. 10. 13.

티스토리 블로그 3개월 수익 인증을 한지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한 달 동안 어떤 변화가 있는지

공유해보려고 해요.

 

티스토리 블로그

 

자동 광고는 유지하고 있고요.

전체 글도 조금 늘어났어요!!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개수 : 111>

(6월 10일 ~ 10월 12일)

 

4개월 동안 총 111개의 글을 발행했어요.

3개월 인증 후 26개의 글을 더 발행했네요.

꾸준히 올리고 있답니다.

 

 

 

- 티스토리 주간 방문자 수 -

티스토리 주간 방문자 수

 

9월부터 방문자 수가 더 상승한 거 같아요.

새로운 콘텐츠를 하나

추가한 영향도 있는 거 같네요.

 

 

 

 

 

주간 노출수 & 수익 -

티스토리 주간 노출수 & 수익

 

주간 노출수와 수익을 보니

노출수에 비해 수익이 늘어나는 건 아닌가 보네요.

오히려 9월보다 평균 수익이 낮아진 거 같아요.

안타깝군요!!

 

 

 

- 4개월 운영 블로그 수익 -

티스토리

 

1. 티스토리 포스팅 개수 : 111개
2. 4개월 애드센스 광고 수익 : 57달러
3. 4개월 누적 방문수 : 16,204 명

 

 

한 달 동안 수익이 많이 늘진 않았네요.

그래도 곧 100달러를 받는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를 해보면서

오늘도 4개월 수익 인증을 해보았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포스팅을 하며

느긋하게 기다려 보려고요.

 

갈길이 멀지만 오늘도 열심히 써봅니다.

감사합니다.

 

 

 

 

3개월 수익 인증 보러가기

 

[애드센스]티스토리 3개월 운영중!! 수익 인증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3개월이 되었네요. 하루에 하나씩은 꼭 포스팅을 하겠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유지하고 있어요. 현재 시점까지 수익이 많다고는 할 수 없지만 최근 들어 꾸준히 늘어

tinab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