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진행중

[애드센스]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합격 후기!!

by 즐거운 티나 2021. 9. 23.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3개월이 지나고 있어요.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오늘은 티스토리 개설 후

애드센스 승인까지

어느 정도의 기간이 걸렸는지

공유하고 싶어서 공개해보려고 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 6월 10일 <블로그 개설, 첫 글>

블로그 운영이 처음이라

시작은 작성하기 편한

맛집 리뷰로 시작을 했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4일 정도 맛집, 카페 포스팅을 하다가

애드 고사를 빨리 합격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여행기를 몇 개 썼더니

바로 승인이 됐다"라는 글을 보고 

여행 리뷰까지 더하여

매일매일 포스팅을 했어요.

 

 

 

 

 6월 23일 <애드센스 신청>

포스팅수가 14개가 되었을 때,

애드센스 광고 승인 신청

진행했어요.

 

이른 감이 있긴 하지만 어차피 승인메일이

빨리 오지 않는다는 걸 알기에

미리 신청한다는 느낌으로 넣었답니다.

 

그 후로도 포스팅은 꾸준히 했어요.

 

 

 7월 1일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매일매일 구글에서 메일이 왔나

아침마다 확인을 했어요.

 

7월 1일 오전 9시쯤

드디어 메일이 왔어요!

두근두근

 

와!! 한 번에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았어요.

(개설 후 3주 운영 승인)

 

 

어렵다는 말이 있어서

오래 걸릴 주 알았는데,

바로 승인이 나서 너무너무 기쁘더라고요.

 

포스팅수를 확인해보니 20개를

썼더라고요.

 

메일을 받자마자 유튜브, 블로그를

찾아보며 광고를 게재했어요.

 

애드 고시 승인도 어렵지만

사실 하루하루 수익이 나는 것이

더 어렵더라고요.

 

100달러로 가는 길이

참 길고도 험난하네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9월 23일 <애드센스 광고 후>

오늘까지 45.81달러로

열심히 100달러를 향해가고 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아직 갈길이 멀었지만

애드센스 광고를 달았던 때를 생각하며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언제 돈을 받아볼지!!

 

 

 

 승인조건은?

솔직히 정확한 승인 조건은

알 수가 없는 거 같아요.

 

포스팅 개수? 글자 수? 방문자 수?

전문적인 포스팅?

 

여러블로그에 떠도는 승인 기준에

적합한 게 없었기 때문에

정확한 승인 조건을

공유 못드리는게 아쉽지만

제가 생각하기로는

제주도 여행기가

그래도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그럼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며

꾸준히 해야겠어요.

 

화이팅!!!!!

 

 

 

 

혹시 도움이 될까 해서

제주도 여행 포스팅 링크

공유해드릴게요.

 

↓ 제주도 여행 포스팅 

2021.06.14 - [제주도]걷기 좋은 제주 금오름(금악오름) 오름투어

2021.06.18 - [제주도]걷기 좋은 제주 송악산 둘레길

2021.06.22 - [한라산 등반]한라산탐방 예약 / 주차장 안내

 

 

 

 

↓ 티스토리 3개월 수익 인증

 

[애드센스]티스토리 3개월 운영중!! 수익 인증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3개월이 되었네요. 하루에 하나씩은 꼭 포스팅을 하겠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유지하고 있어요. 현재 시점까지 수익이 많다고는 할 수 없지만 최근 들어 꾸준히 늘어

tinab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