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진행중

[애드센스]티스토리 3개월 운영중!! 수익 인증

by 즐거운 티나 2021. 9. 10.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3개월 되었네요.

하루에 하나씩은 꼭 포스팅을 하겠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유지하고 있어요.

 

현재 시점까지 수익이 많다고는 할 수 없지만

최근 들어 꾸준히 늘어가고 있는 걸 보니

신기하기도 하면서 수익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작고 소중한 수익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얼마 전까지 자동 광고 대신

글 발행할 때 2~4개의 광고를 삽입했었는데,

수익이 많이 일어나지 않아서

최근 자동광고로 변경을 하였어요.

 

방문자도 조금 늘어나긴 했지만

자동 광고 효과와 함께

수익이 조금 늘어남을 느꼈어요.

 

티스토리

 

포스팅 개수 : 85

(6월 10일 ~ 9월 9일)

 

매일 꾸준히 발행했지만

아직은 85개의 글이네요.

블로그는 꾸준히 올리는 게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 티스토리 일간 방문자 수 -

티스토리 일간 방문자 수

 

 

방문자수는 100~120명을 유지하다가

9월을 기점으로 130~180명으로 약간 상승을 했네요.

주제 변동은 없었는데,

포스팅 개수에 따라 점점 증가하는 거 같아요.

 

 

 

- 티스토리 주간 방문자 수 -

티스토리 주간 방문자 수

 

 

8월, 9월 한달간의

일일 방문자 수의 추이를 보면 
올라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6월(블로그시작) 기점으로 현재까지의 

주간 방문자 수의 추이를 보니
아직은 방문수가 일정하게

올라가고 있다는 느낌은 없네요.

아직 블로그 운영기간이 3개월 밖에 안되서 그런지
방문수나 수익에 관심을 갖기보다는
'1일 1업데이트' 목표에 좀 더 집중해야 될 것 같아요.

 

 

 

 

 

 - 일간 노출수 & 수익 -

티스토리 일간 노출수 & 수익

 

 

9월 4일에 자동광고로 변경을 했어요.

방문자수도 약간 증가했지만

자동 광고 효과인지

수익이 조금 늘어난 거 같아요.

 

- 주간 노출수 & 수익 -

티스토리 주간 노출수 & 수익

 

 

8월부터 조금씩 수익이

늘어나는 것 처럼 보이네요.

 

 

티스토리

 

7월 1일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기 시작했어요.

수익은 발생하지 않는 날도 많았고,

0.01달러 ~ 0.03달러를 받은 날로 시작하여

현재는 하루평균

1.00 ~ 3.00달러 정도 (9월 기점)

수익이 발생하는거 같아요.

 

100달러의 길은 아직 멀었지만

점점 늘어가고 있는 수익을 보니

한번 공유해보고 싶었어요.

 

한 달이나 두 달에 한번 인증을 해볼 생각인데,

꾸준히 포스팅을 하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4개월 수익 인증 보러가기

 

[애드센스]티스토리 4개월 운영중!! 수익 인증

티스토리 블로그 3개월 수익 인증을 한지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한 달 동안 어떤 변화가 있는지 공유해보려고 해요. 자동 광고는 유지하고 있고요. 전체 글도 조금 늘어났어요!! <포스팅 개수 :

tinab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