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2021]스타벅스 프리퀸시 블랙 무광 랜턴

by 즐거운 티나 2021. 7. 19.

오늘 오전까지 받을 수 있었던

스타벅스 프리퀸시 블랙 무광 랜턴입니다.

며칠 새벽 접속하다 실패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제(18일) 오전 9시에 접속했더니

바로 예약이 가능했어요.

 

 

스타벅스 무광 블랙 랜턴

 

오전에 예약하고 스타벅스 가산디지털점으로

바로 받으러 갔습니다.

모으려고 해서 모은 프리퀸시는 아니었지만

왠지 못받으면 아쉬울 거 같았어요.

 

출처 : 스타벅스 모바일 APP

 

7/19(월) 오전까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오늘까지 꼭 무료 음료 2잔 쿠폰이라도 받으세요.

 

스타벅스 블랙랜턴

 

저는 고민없이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무광이라 더 맘에 들더라고요.

 

스타벅스 블랙 랜턴

 

1.5V 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네요.

C-type 케이블을 사용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제품에 포함 X)

제품 받을때 직원분이 주의사항을 주셨는데,

잘 안들려서 궁금했는데,

건전지와 케이블 동시 사용 금지라고 하신 거 같아요.

설명서에 써있네요.

 

주의사항

절대로 건전지와 C-type케이블 동시에 사용하지 마세요.

 

스타벅스 블랙 랜턴

 

어디에나 두어도 잘 어울리네요.

잘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

 

스타벅스 블랙 랜턴

 

불을 끄고 랜턴을 켜보았어요.

많이 밝지는 않지만 야외에서 사용하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스타벅스 랜턴 사용설명서

 

간단한 사용 설명서가 있네요.

 

스타벅스 블랙 랜턴

 

블루투스 스피커도 사용 가능한 상품이라

테스트 겸 사용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음질이 괜찮았어요.

 

야외에 가지고 다니기 좋은 랜턴이네요.

굿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