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농심]신라면 볶음면 맛보기!

by 즐거운 티나 2021. 7. 21.

 

신라면 볶음면이 출시된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동네 마트에 있더라구요.

바로 구매해왔습니다.

 

농심 신라면 볶음면

 

발견하자마자 너무 반가웠어요.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긴 했는데,

반응이 꽤 괜찮아서 저도 기대하고 있었어요.

 

농심 신라면 볶음면

 

여러 블로그를 보니 3천 원 후반대에 4봉 구매하시던데

저는 4,380원에 구매해 왔어요.

우리 동네가 좀 비싸네요.

 

농심 신라면 볶음면 출시 이벤트

 

농심 신라면 볶음면 출시 기념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신라면볶음면 #신뽁

태그 해서 올리고 경품 받으세요.

2021년 9월 26일까지

 

 

농심 신라면 볶음면

 

얇은 면과, 후레이크, 분말스프, 조미유가 포함되어 있어요.

짜파게티 끓이 듯이 조리하면 되겠네요.

 

농심 신라면 볶음면

 

너무 귀여운 매울 신 어묵입니다.

볼 때마다 너무 귀여워요.

 

농심 신라면 볶음면

 

조리법

1. 끓는 물 600ml에 면화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더 끓입니다.

2. 물을 4스푼 정도만 남기고 따라버린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면이 얇아서 그런지 끓이는 시간이 짧아서 좋아요.

2분만 끓이면 끝입니다.

 

농심 신라면 볶음면

 

맛이 제일 중요하겠죠.

저는 2인분 끓여서 나눠 먹었어요.

일단 꽤 자극적이지만 적당히 맵고 맛있었어요.

불닭 볶음면 하고 비교를 많이 하시는데,

완전히 다른 맛이에요.

신라면의 특유의 맛을 유지한다고 하는데,

신라면 맛은 잘 못 느꼈던 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