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가산맛집]간편한 점심 능소비빔국수 가산점

by 즐거운 티나 2021. 8. 13.

가산에 있는 능소 비빔국수에 다녀왔어요.

여름이라 입맛 없을 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국수가 좋더라고요.

처음 가보는 집이라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능소비빔국수

 

 

능소 비빔국수 가산점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에서 478m

 

능소비빔국수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내부는 깔끔합니다.

서울 지점은 처음 오픈하는 거라고 하네요.

 

능소비빔국수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합니다.

요즘 같은 시기엔 비대면으로 주문할 수 있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대표메뉴 가격정보

잔치국수 : 5,500원

어묵잔치국수 : 6,500원

비빔국수 : 6,500원

차돌비빔국수 : 8,000원

만두 : 3,500원

 

 

 

능소비빔국수

 

기본 반찬도 셀프로 먹는 시스템이네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닌 거 같은데,

다 셀프라니 약간 불편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계산부터 퇴식구까지 셀프

 

능소비빔국수

 

숙주를 잔치국수에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니

꼭 넣어서 드셔보세요.

국수 반찬으로는 딱인 반찬들이네요.

 

능소비빔국수

 

비빔국수 : 6,500원

시원해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국수양이 적은게 아쉬웠어요.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고 무난한 비빔국수 맛이라고 하네요.

 

능소비빔국수

 

어묵 잔치국수 : 6,500원

저는 잔치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양은 딱 적당했는데,

남자들이 먹기에는 부족할 거 같아요.

맛은 심플하고 적당한 느낌의 잔치국수입니다.

 

간편하게 한 끼 하고 싶으실 땐

능소 비빔국수집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