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밤일마을맛집]하안동 신선화로 돼지갈비 화로돼지양념구이

by 즐거운 티나 2021. 8. 13.

주말에 신선 화로를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돼지 양념구이를 먹으려고 재방문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이 없네요.

 

신선화로

 

 

화로 돼지 양념구이 3인분을 주문했어요.

3인분 이상 주문 시 천 원씩 할인해서

1인분(250g)에 7,900원입니다.

 

신선화로

 

고기 주문 시 상차림비 인당 1,000원을 받고 있어요.

 

베스트 메뉴는 설화 소갈빗살인데,

약간 질긴 게 아쉽지만 가격 대비 괜찮았습니다.

 

신선화로

 

각종 야채는 셀프 리필이 가능합니다.

마늘, 고추, 상추, 양파 등 맘 편히 리필에 먹기 좋아요.

 

 

신선화로

 

마늘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죠.

이것도 셀프 코너에 있으니 꼭 구워 드세요.!!

 

신선화로

 

반찬은 여러 가지가 나오네요.

파무침과 양파 무침 등 다양한 고기와 곁들여 먹을 

반찬들이 나와서 좋아요.

 

신선화로

 

화로 돼지 양념구이 3인분이 나왔습니다.

꽤 양이 푸짐해 보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신선화로

 

역시 돼지갈비는 화로에 구워야 맛있는 거 같아요.

노릇노릇 너무 잘 구워지고 있네요.

고기 맛은 처음에 너무 자극적이어서 실망스러웠는데,

먹다 보니 금세 익숙해져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신선화로

 

후식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화로 돼지 양념구이에는 비빔냉면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후식 비빔냉면 : 5,900원

 

화로 돼지 양념구이가 먹고 싶어서

다시 방문해본 신선 화로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돼지 양념구이가 드시고 싶으시면

신선 화로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