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천 맛집]카톨릭대학교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역곡점

by 즐거운 티나 2021. 8. 17.

너무 좋아하는 크라이 치즈버거를 다녀왔어요.

수제버거인데, 가격도 참 저렴해서 부담 없는 곳이에요.

오랜만에 가니 맛이 다시 궁금해지네요.

 

 매일 11:00 - 21:30 

 

크라이 치즈버거

 

 

 크라이 치즈버거 역곡점 

경기 부천시 지봉로 34번 길 19

1호선 역곡역 2번출구에서 645m

 

가게 바로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좀 협소하긴 하지만

차로 오는 사람보다 걸어서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늘 한자리씩은 남아있더라고요.

 

크라이 치즈버거

 

내부는 크지 않지만 늘 대기 없이

바로바로 먹었어요.

포장과 배달이 많은 집인 거 같아요.

 

 

크라이 치즈버거

 

오픈 주방이라서 좋은 거 같아요.

주문도 이곳에서 합니다.

최근에 가보니 키오스크가 생겼더라고요.

 

크라이 치즈버거

 

 크라이 치즈버거 메뉴 가격

더블 치즈버거 4.7 / 더블 치즈버거 세트 7.5

치즈버거 3.5 / 치즈버거 세트 6.3

 

크라이 치즈버거

 

음료와 케찹 후추 소금이 있는 셀프바에요.

사이다에 레몬 베이스를 넣어서 먹으면

레모네이드처럼 마실 수가 있어서 좋아요.

감자튀김에 소금 더 넣어서 먹거나 후추를 추가하시기도 하네요.

매운 소스도 있어요.

 

크라이 치즈버거

 

물티슈가 따로 필요하시면

카운터에서 요청하세요.

요즘은 깨끗한 손으로 먹는 게 좋겠죠.

 

크라이 치즈버거

 

귀여운 크라이 치즈버거 음료컵이 이에요.

 

크라이 치즈버거

 

감자튀김이 은근히 많아서

저는 세트는 하나만 시키고 단품을 추가해서 먹어요.

 

주문 시 생양파, 구운 양파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생양파의 향이 싫으시면 구운 양파로 선택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생양파가 더 맛있었어요.

가끔 너무 매운 날이 있긴 해요. 

 

크라이 치즈버거

 

치즈버거 세트와 단품 치즈버거입니다.

패티가 얇아보이긴 하죠?

근데 더블 치즈버거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건 또 너무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치즈버거가 딱인데,

더 진한 맛을 먹고 싶으시면 더블 치즈버거도 추천드려요.

 

크라이 치즈버거

 

오늘도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과하거나 느끼하지 않고

싱싱한 야채와 적당한 패티 치즈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감자튀김도 짜지 않고 바로 튀겨주셔서

뜨끈해서 정말 맛있어요.

 

저렴하고 맛있는 수제버거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크라이 치즈버거 추천드려요.

지점도 여러 곳이 있으니 가까운 곳에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