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인천맛집]맛있고 푸짐한 만수동 맛집 모밀지기

by 즐거운 티나 2022. 4. 21.

몇 달 전 맛있게 먹었던

인천 만수동 모밀지기를 다녀왔어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더 생각나는 모밀이에요.

 

여전히 맛있었던 모밀지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모밀지기

 

모밀지기

인천 남동구 구월로 372번 길 83

 

 

 

모밀지기

 

3~9월 말까지 휴무 없이 영업한다고 하네요!!

맛있었던 만두국이 4월 5일까지만 판매했었네요.

저번에 갔을 때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모밀지기 내부

 

모밀지기 내부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늦은 시간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적당해서 좋았어요.

 

모밀지기 메뉴판

 

모밀지기 메뉴입니다.

요즘 가격 인상하는 식당이 많은데,

다행스럽게도 모밀지기는 이전 가격을 유지하고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

 

모밀지기

 

오늘은 이 사진을 보고 냉모밀을 주문해 보았어요.

사골 양지로 끓인 육수와 동치미 육수를

혼합해서 만든 모밀면 이라고 하니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모밀지기 반찬

 

반찬은 단무지와 깍두기입니다.

단무지가 아삭아삭하네요!!

 

모밀지기 통만두

 

통만두 (10개) : 3,000원

 

통만두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고, 꼭 시켜야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김치만두도 추가 주문을 했답니다.

 

모밀지기 김치만두

 

김치만두 (5개) 4,000원

 

통만두보다는 아니지만

김치만두도 맛있었어요.

집에서 만든 만두 느낌이었답니다.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모밀지기 판모밀

 

판모밀 : 6,000원

 

양 많은 판모일 입니다.

크게 두 덩어리가 나와서

양이 엄청 많아요.

 

모밀지기 판모밀

 

만두까지 두 판 먹었더니

양이 더 많게 느껴지네요.

 

모밀지기 판모밀

 

판모밀은 무즙이랑 파를 듬뿍 넣어야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모밀지기 판모밀 맛있게 먹는 노하우

 

판모밀 맛있게 먹는 노하우!!

이미지 참고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모밀지기 냉모밀

냉모밀 : 6,000원

 

제가 주문한 냉모밀 입니다.

양이 어마어마하죠?

오이, 양지, 계란 등 면 외에도 

여러 가지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모밀지기 냉모밀

 

냉모밀도 양이 엄청 많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답니다.

시원하고 면은 쫄깃쫄깃하고

또 먹고 싶은 냉모밀!!

 

더워지면 더 생각날 거 같은 

인천 만수동 맛집 모밀지기

정말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