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구디맛집]조용하고 맛있는 베트남쌀국수 미분당

by 즐거운 티나 2022. 4. 25.

쌀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집 근처 여러 곳을 다녔었는데,

미분당은 이번에 처음 가보는 거 같아요.

조용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외관도 감각적인 미분당!!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에서 489m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영업시간

 

미분당 영업시간 안내

영업일 : 월 ~ 일

영업시간 : AM 11:00 ~ PM 21:00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메뉴판

 

미분당은 쌀국수와 사이드 메뉴 몇 가지와

드링크류가 전부인 곳이에요.

다양한 메뉴가 필요하다면

다른 곳을 찾으셔야 할거에요!!

하지만 쌀국수가 너무 맛있다는게

미분당을 찾는 이유죠 ~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메뉴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은 들어가기 전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들어갔어요!!

 

오늘의 주문은

감자말이 새우와 양지 쌀국수로 했답니다.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내부

 

미분당은 그리 넓지 않은 곳이었어요.

다행히도 주말 저녁에 갔더니 한가해서 좋더라고요.

조용한 곳에서 조용하게 먹으니

음식에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이벤트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엇!! 영수증을 못 받은 거 같은데, 

다음에 가면 다시 해야겠어요!!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쌀국수 맛있게 먹는 법이랍니다.

저도 이거 보고 따라 해 보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미분당은 쌀국수에 핫소스를 약간 추가해서 먹으니

매콤한 게 내 입맛에 딱이었어요.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안 그래도 블로그를 보고 알고 있었지만

진짜 조용하게 먹어야 하는 공간이었어요.

다들 조용하니 저절로 조용하게 먹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의자 바로 앞에 수저 & 소스통이 있어요.

깔끔하게 꺼내서 먹으니 좋네요!!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소스는 해선장, 핫소스, 칠리소스 3종류가 있었어요.

핫소스에 해선장을 살짝 넣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굿굿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양파절임이랑 할라피뇨, 단무지가 반찬으로 나와요.

달달하니 쌀국수와 너무 잘 어울려요.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감자말이새우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감자말이 새우입니다.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감자말이 새우 : 2,500원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양지쌀국수

 

저는 주문할 때 숙주를 많이 달라고 했더니

양지 쌀국수가 한가득 나와서 깜짝 놀랐답니다.

양이 너무 푸짐해서 좋았어요.

국물도 깔끔하고 담백해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단점은 국수가 살짝 붙어 있는 게 있어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양지 쌀국수 : 10,000원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양지쌀국수

 

고수를 좋아하기 때문에

고수를 추가해서 넣었답니다.

고수를 넣어야 진정한 쌀국수죠!!

너무 향긋하고 맛있어요.

 

구로디지털단지 미분당

 

미분당 쌀국수 먹는 법을 보고

면, 숙주, 고기를 덜어 양파와 핫소스 소량을 넣어 비벼 먹었어요.

매콤한 소스에 비벼 먹으니 색다르더라고요.

 

너무 맛있었던 미분당

조만간 또 가려고 해요!!

진짜 추천드려요!!

 

 

 

댓글